주택담보대출 금리 낮은 은행 정리

주택 구매하실 때 대부분이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이용합니다. 국가에서도 빚내서 집을 사라고 하는 정도니 말 다했죠. 내 집이라고 해도 어떻게 보면 내 집이 아니라 은행 집이죠. 그래도 내 집 마련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, 매월 많은 이자를 내면서도 대출을 받고 집을 사고 있습니다.

뭐가 좋은 것인지 잘 모르지만, 이왕 사는 거 금리 낮고 조건 좋은 대출로 하면 기분도 좋고, 조금이나마 아낄 수 있어 더 좋지 않을까요?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금리가 낮은 주택담보대출 상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 금융감독원의 자료를 바탕으로 포스팅하는 것이니 신뢰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.

주택담보대출 금리 낮은 은행

주택담보대출 금리 낮은 은행

KB 손해보험

금리는 매일 조금씩 변하므로 제일 낮다는 건 의미가 없겠지만, 그래도 제일 낮다고 볼 수 있는 은행은 KB 손해보험의 부동산 담보(KB 손보 희망모기지론)입니다. 최저 금리가 2.19%를 보이는데요. 대출 한도는 70%, 대출 기간은 5년, 15년, 20년, 30년, 35년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한국씨티은행

주택담보대출 금리가 낮은 은행 상품은 한국씨티은행의 씨티 주택담보대출입니다. 이 상품은 최저 금리가 2.26%를 보이는데요. 한도는 70%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제주은행

그리고 제주은행의 제주장기모기지론도 금리가 낮습니다. 최저 금리가 2.41%이며, 대출한도는 70%, 대출 기간은 10년부터 30년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

마지막으로 한 가지를 더 보면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주택담보대출 상품도 금리가 낮습니다. 최저 금리 2.56%이며, 대출 한도는 LTV 최대 70%, 최대 대출 한도는 15억 원입니다.

이상 주택담보대출의 금리 낮은 은행을 살펴보았는데요. 한화생명보험, 삼성화재해상보험, 국민은행 등의 주택담보대출 상품도 금리가 낮으므로 주거래은행, 위에서 설명해 드린 은행 등과 비교해 보시고 진행하시면 좋은 조건으로 진행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.